사업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Cyber Threat Intelligence) 전문기업으로서 다양한 채널로부터 수집한 악성코드 등의 사이버 위협 정보를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활용한 자체 분석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생성된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 예측을 수행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yber Threat Intelligence)란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위협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한 다음 여기서 얻은 지식을 활용해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에 분석력을 더해 '지능(Intelligence)'을 추출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가

3월 26일 상한가를 치며 하락추세를 벗어났습니다.
상승이유는 미국과 영국이 중국 정부 연계 해커 제재를 한다는 소식과 제주 국가위성운영센터 해킹 소식 등에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호재 외에도 보안솔루션은 이미 올랐어야 하는 섹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현재 AI의 발전과 더불어 사이버 보안에도 관심이 기울려지고 있으며 해외시장에서는 이미 섹터가 많이 올랐었습니다.
물론 한번의 상한가로 추세가 완전히 반전되었다고 볼수 없기때문에 주가는 잘 유지하는지 최소 2-3거래일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며 투자권유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