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마운트곡스의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 물량이 실제 풀리는 것 아니냐는 공포가 커지고 있습니다. 채권자들에게 안내메일까지 가면서 시장은 급속도로 얼어붙고 있습니다.
한국의 날씨를 마운트곡스가 아나 싶을 정도로 춥디추운 소식입니다. 이미 1월 한차례 마운트곡스가 보상을 시작했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빠졌었는데 이제 정말 임박한 겁니다.
온도파이낸스 코인
온도파이낸스 코인 관련해서는 코인관련 소식을 자주 접하시는 분들은 이미 여러번 들어보셨을 겁니다. 한국에서 코인 소식을 알기 위해서는 주로 어떤 플랫폼을 이용하시나요?
해외의 경우 코인게코나 코인마켓캡이 정통한 코인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자체 홈페이지나 엑스, 텔레그램 등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도파이낸스 코인 은 좀 다릅니다.
쟁글
온도파이낸스 코인 에 대해 제가 자주 확인한느 쟁글에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아무 정보도 얻을 수가 없었습니다. 기껏 얻을 수 있는 정보는 이더리움 기반의 토큰이라는 정도였습니다.
이정도로 정보가 없으면 한국에서 온도파이낸스 코인 에 투자하는 사람을 찾기도 쉽지 않고, 찾더라도 매우매우 얼리어답터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다면 온도파이낸스 코인 은 어떤 프로젝트일까요?
특징
온도파이낸스 코인 은 금융상품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더리움 체인 가반의 금융 전문 플랫폼 네트워크라고 하면 벌써 머릿속에서 그려지는 그림이 있는 분들 많을 겁니다.
온도파이낸스 코인 은 지금 현재 블랙록 등 미국 거대 자산관리사들이 관심있어하는 토큰화된 자산으로의 접근을 떠올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종류로는 유가증권 마켓의 펀드나 채권 등이 있습니다.
상장
온도파이낸스 코인 의 경우 코인원 정도에서 정보를 제공할 뿐 대부분 해외 거래소를 통해 거래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바이비트와 htx를 꼽을 수 있습니다. 기회가 국내에는 열려있는 코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