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태
셀레스티아 코인 (TIA) 이 24시간 기준 22% 상승하면서 알트코인 중에서 상당히 높은 상승비율을 보여주었습니다. 실제로 최근 셀레스티아 코인 (TIA) 의 상승세는 상당히 가파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알트코인 자체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합니다.
셀레스티아 코인 (TIA) 자체가 2023년 11월 만들어진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관심도가 핫한 것도 사실이고, 차트만 보면 여느 알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모습의 차트를 그리고 있습니다.
2. 볼륨
실제로 셀레스티아 코인 (TIA) 의 역사가 이제 겨우 2개월차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보면 상승 흐름을 잘 타고 있는 기대되는 알트코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는 다른 알트코인들과의 확실한 차별화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시가총액순위가 47위인 것도 매력적이지만 역대 최고가 대비 -8%라는 손실율은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90%를 넘기는 무시무시한 하락율이 알트코인이기 때문입니다.
3. 하락율
셀레스티아 코인 (TIA) 가장 큰 장점은 탈웅앙화 된 기술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코인이라면 다 탈중앙화를 이야기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셀레스티아 코인 (TIA) 은 자체 특징이 있습니다.
일단 합의 계층과 실행 계측으로 분리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가용서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PoS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효율성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4. 산업
셀레스티아 코인 (TIA) 은 산업 현장에서 활용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융과 게임은 물론, 소셜미디어까지 다양한 산업에서 셀레스티아 코인 (TIA) 을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이해가지 않는다면 넴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정말 핫했던 프로젝트인데 그 역시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의 개발을 지원했었습니다. 셀레스티아 코인 (TIA)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속도와 확장성, 안정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5. 정보
10달러라는 가격은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물론 발행량 등의 차이는 있지만 일단 가격이 10달러라는 것 자체가 투자자들에게 주는 안정감이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코인 자체를 대규모로 거래할 수 있는 용도로도 이용 가능하다는 점은 전망을 더욱 밝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