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과장입니다.

1. 회사 기본 설명

덱스컴(DEXCOM)은 연속 혈당 모니터링(CGMM) 시스템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의료기기 회사입니다. 1999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덱스컴은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이 그들의 상태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연속 혈당 모니터링은 혈당 수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전통적인 손가락 혈당 측정보다 더 포괄적이고 정확한 하루 종일 및 밤동안의 혈당 변동 상황을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특히 당뇨병을 가진 개인들에게 유용하며, 인슐린 투여량, 식이 선택 및 전반적인 당뇨병 관리에 관련된 판단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덱스컴의 연속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센서: 작고 일회용으로 사용되는 센서가 피부 아래에 삽입되어 조직 사이의 간극성 액체에서 혈당 수치를 측정합니다. 이 센서는 지속적으로 혈당 수치를 측정하고 해당 데이터를 송신기로 전송합니다.

송신기: 송신기는 센서에 부착되어 혈당 데이터를 호환되는 수신기나 스마트폰 앱으로 무선으로 전송합니다.

수신기/앱: 수신기나 스마트폰 앱은 실시간 혈당 데이터, 추세 및 경고를 표시합니다. 사용자는 목표 혈당 범위를 설정하고 혈당 수치가 너무 높거나 낮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덱스컴의 연속 혈당 모니터링 기술은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데이터: 사용자는 하루 종일 및 밤동안 지속적으로 혈당 수치를 볼 수 있어 당뇨병 관리 계획을 적시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추세 분석: CGMM 시스템은 혈당 추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수치가 상승하는지, 하강하는지, 안정적인지를 보여주어 사용자가 잠재적인 문제를 예측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경고 및 알림: 사용자는 고혈당 및 저혈당을 위한 맞춤형 경고를 설정하여 목표 범위 밖일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공유: 많은 덱스컴 시스템은 사용자가 건강관리 제공자나 가족과 혈당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당뇨병 관리에 더 나은 지원과 협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덱스컴의 연속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점 더 작고 정확하며 사용자 친화적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이 회사는 계속해서 연구 및 개발에 투자하여 기술을 개선하고 당뇨병 관리에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회사 배당

DexCom, Inc는  Fortune 500에 905번째에 랭크된 회사이며 S&P 500에서는 176번째 위치한 회사로 안정적인 회사입니다.

현재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는 업체이며 매출 또한 계속 성장 중에 있습니다. 

 


3. 투자자 분석

보시는 바와 같이 대부분의 투자회사들이 투자하여 보유 중이며 개인 포트폴리오 구성하실 때 적당 부분 투자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종목 의견이나 소통하고 싶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